거북이 금비, 피부과 극찬한 '쫀쫀 민낯' 공개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1.05.13 09: 31

명랑그룹 거북이의 금비가 투명하고 탱탱한 민낯을 공개했다.
금비는 13일 새벽 거북이 트위터를 통해 “피부과 갔다가 재미삼아 해 본 피부테스트!! 대박^^ 피부전문의도 인정한 쫀쫀한 내 피부~ㅋㅋ 이참에 필 받아 데뷔 이후 처음으로 민낯 사진 공개~~ 휴^^”라는 글과 사진 3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금비는 화장기 없는 민낯으로 서른의 나이가 무색할 만큼 깨끗한 피부를 자랑하며 동안외모를 과시하고 있다. 또한 피부과에서 진단받은 피부진단 그래프를 공개하며 탄력지수 최고치의 쫀쫀한 피부 인증샷도 공개했다.

금비가 공개한 피부진단그래프를 보면 유분, 주름, 색소침착, 모공은 거의 없고 탄력도가 최고치를 기록해 20대 초반의 탱탱한 피부임을 알 수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알고 보니 금비도 꿀피부네” "진정 탱탱 피부의 주인공이다“ “10대 같은 도자기피부 부럽다” “최강동안 종결자”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3년 만에 컴백한 거북이는 타이틀곡 '주인공'으로 활동중이며 14일 MBC '쇼!음악중심'과 15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할 예정이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