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의 솔리드' 아지아틱스, 美 MTVK 대서특필!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1.05.13 11: 13

‘제2의 솔리드’로 주목 받고 있는 신인그룹 아지아틱스의 두번째 싱글 ‘콜드(COLD)’가 미국 MTVK의 극찬을 받아 눈길을 끈다.
지난 9일 동영상 사이트 엠군을 통해 두번째 싱글 ‘콜드(COLD)’의 티저영상을 공개한 아지아틱스는 첫번째 싱글 ‘고(Go)’에 이어 또 한번 서버를 다운시켜 버릴만큼 폭발적인 조회수와 유명 한류사이트들을 도배하며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특히, 미국 전문음악채널 MTVK 사이트에서는 아지아틱스의 두번째 싱글 ‘콜드(COLD)’에 대해 “유창한 영어 보컬과 귀에 꽃히는 일렉트로닉 비트가 더해진 곡으로 아지아틱스는 세계적인 슈퍼스타가 될 가능성이 엿보인다”고 극찬했다.

이미 세계적인 팝가수 마돈나, 마이클 잭슨, 리키마틴, 브리트니 스피어스, 레이디가가 등이 MTV를 통해 세계적인 팝가수로 거듭날만큼 영향력을 가진 채널인 만큼 이번 MTVK에서의 아지아틱스에 대한 극찬은 그들의 음악적 실력을 인정한 것으로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감을 더해주고 있다.
한류 프로듀서로 떠오르고 있는 솔리드 멤버 정재윤이 세계시장 공략을 목표로 결성한 그룹 아지아틱스는 이미 데뷔싱글 ‘고(Go)’를 통해 뉴욕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미국과 아시아를 비롯하여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두번째 싱글 ‘콜드(COLD)’를 통해 글로벌 뮤지션에 더욱 가까워지고 있다는 평을 얻고 있다.
한편, 에디 신, 플로식, 니키리 실력파 3인으로 구성된 어반팝 그룹 아지아틱스는 오는 17일 첫번째 E.P를 발매할 예정이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