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램팜, 대한미용사회 경기도지회 총회서 신제품 ‘SMART201’ 선보여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5.13 11: 50

㈜언일전자 글램팜(대표이사 조옥남)은 지난 5월 3일 2011년도 (사)대한미용사회 경기도지회 및 사랑미용봉사단 정기 총회에서 신제품 ‘SMART201’ 설명회를 가졌다.
이번 총회는 경기도를 대표하는 470여 명의 미용인이 참가하여 경기지역 미용인들의 교류의 장이 되었으며, 글램팜의 2011년 야심작 ‘SMART201’ 진동아이론 신제품 설명회가 마련 돼 미용인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설명회를 진행했다.
특히, 경기도지회 이선심 지회장이 직접 언일전자 조옥남 대표이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해 뜻 깊은 자리가 되기도 했다. 또한, 모든 참석자들에게 글램팜 제품이 증정됐고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시연해 볼 수 있도록 별도의 디스플레이 공간을 만드는 등 다채로운 행사도 열렸다.
1999년 세계 최초로 세라믹 코팅 열판을 개발해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헤어기기의 패러다임을 변화시킨 언일전자는 글램팜의 신제품으로 ‘SMART201’ 진동아이론을 먼저 선보인다.
SMART201은 기존 플랫형 기본형 중 사이즈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말 그대로 4가지의 똑똑한 기능이 가미된 2011년도 주력 제품이다.
주요 특징은 첫번째, 세계 최초로 클리닉 기능이 가미된 진동아이론으로 1분에 8,000회 이상의 미세진동으로 클리닉제의 흡수력과 침투력을 극대화하였으며, 특수 코팅 필름 사용으로 약품의 기기 침투를 원천 봉쇄했다.
두번째 특징은, 국내 최초로 55도의 최저 온도를 구현하였으며 모발의 상태에 따른 11단계 온도조절 기능을 통해 구체적인 시술 온도구현이 가능하다.
세번째는, 8mm 더욱 길어진 판넬(경쟁사 대비 3mm 더 길어짐)로 어떤 스타일링도 가능해
시술의 자유과 여유로움을 제공한다.
네번째, 전용 Code cap을 적용해 아이론 바디와 코드 사이에 모발이 끼어 생기는 접촉불량 현상을 없앴다.
경기도지회 한 관계자는 "현장에서 시술 후 에센스를 바르지 않았는데도 머리가 굉장히 매끄럽고 윤기가 나 머릿결이 훨씬 좋아 보여서 깜짝 놀랐다. 정말 매직 같다. 앞으로 SMART201로 시술하면 미용실 고객이 더 늘 것 같고 이렇게 뛰어난 제품을 만날 수 있어 정말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 다른 관계자는 “현재 살롱에서 고객에게 시술 시 글램팜 제품을 사용 중”이라며 “정말 써보면 다르다는 것을 실감한다. 고객이 먼저 찾는 제품이 글램팜이고 글램팜을 사용한 사람들은 다른 제품과 비교했을 때의 차이점을 분명 인식 할 것”라고 하면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글램팜 마케팅팀의 신예리 팀장은 "경기도 지역 미용인들이 모인 이번 총회에 글램팜 신제품 설명회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어 기쁘다”며 “글램팜은 앞으로도 클리닉 기능 등 신기술을 적용하여 미용인의 새로운 부가창출에 기여할 것이고, 선도적인 미용기기를 통해 미용산업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 이라고 전했다.
글램팜의 신제품 SMART201은 6월 출시 예정이며, 전국의 글램팜 공식 딜러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제품문의 1688-4766.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