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자담배 송파구 가락지점, 지역 전자담배시장 주도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5.14 07: 58

최근 전 세계 특허를 획득한 국내유일 正品 전자담배인 한국전자담배 송파구 가락지점이 타사 모방 제품이 난립한 서울 지역 전자담배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며 지역 전자담배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한국전자담배 송파구 가락지점이 급속한 성장을 거둘 수 있었던 배경에는 본사와 지점간의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은 물론 온라인, 오프라인을 활용해서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으로 正品 전자담배라는 인식을 심어준 결과라는 자체 분석이 있다.
또한 기존 전자담배와 차별화된 많은 무화량과 고용량 배터리를 장착한 신제품인 ‘We-Top Pattern2’ 제품 출시와 맞물려 소비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 이루어진 성과로 업체에서는 평가하고 있다. 
 ㈜한국전자담배의 한 관계자는 “한국전자담배 송파구 가락지점은 지리적으로 좋은 위치에 입점하고 있으며 유능한 지점장의 지도력을 바탕으로 한국전자담배의 최상의 이미지와 브랜드 가치를 한층 더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더불어 ㈜한국전자담배는 “주기적인 품질검사, 소비자 모니터링 등을 통해 문제점을 발견하고 본사 연구소의 뛰어난 기술을 결합해 이를 지속적으로 개선,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변화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소비자 사용 및 태도에 대한 조사를 통해 개선점 및 전략의 시사점을 찾고 ㈜한국전자담배의 브랜드 자산 가치를 평가하겠다”라고 전했다.
현재 한국전자담배는 국내 전자담배 시장의 선두주자로서 전자담배에 대한 연구와 신제품 개발은 물론 모든 제품에 안전성 테스트를 거쳐 소비자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실천하는 기업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