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윤, 엣지 있는 커리어우먼룩 '극강의 섹시미'
OSEN 이정아 기자
발행 2011.05.16 14: 31

SBS 월화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의 박지윤이 엣지 있는 커리어우먼 룩의 결정판을 선보여 직장 여성들 사이 오피스 룩의 아이콘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박지윤은 9일 첫 방송된 '내게 거짓말을 해봐'에서 현기준(강지환)이 CEO로 있는 월드호텔의 매니저이자 기준의 친구로 첫 등장, 블랙 수트로 차분함과 화려함을 넘나드는 반전 자태로 최강 시크 매력을 폭발했다.
 

방송 후 여성 시청자들은 박지윤의 커리어우먼 룩에 많은 관심을 보이며 그녀가 선보일 또 다른 오피스 룩에 관심을 보였다.
화이트 테일러드 재킷에 블랙 원피스와 아찔한 하이힐을 매치한 박지윤은 블랙 앤 화이트 스타일링으로 심플함을 보이는 한편 차분한 헤어스타일의 끝 부분을 살짝 뻗치게 해 자칫 무거워 보일 수 있는 스타일에 개성을 더했다.
 
또 아이라인과 립을 강조한 메이크업까지 더해져 모던함과 심플함 속에 극강의 섹시미를 담은 완벽 그 이상의 커리어우먼 룩으로 촬영현장을 압도, 스태프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박지윤의 스타일리스트는 "극 중 호텔 매니저인 박지윤은 프로패셔널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모던하고 심플한 스타일링을 기본으로 하지만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의 변화로 심플함 속에서도 박지윤의 매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스타일링에 많은 신경을 쓰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내게 거짓말을 해봐'는 아정(윤은혜)의 거짓말로 기준과 얽히는 내용을 그리며 관심을 모았다.
 
happ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