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첫 정규 앨범 재킷 공개 '더 강해진 남성미'
OSEN 이정아 기자
발행 2011.05.16 15: 23

17일 0시 음원공개를 앞둔 그룹 비스트가 첫 정규 앨범의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비스트는 타이틀곡 ‘픽션(Fiction)’을 비롯한 정규 1집 ‘픽션 앤 팩트(Fiction and Fact)’의 음원을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17일 0시에 일제히 공개한다.
공개된 앨범 재킷 사진은 앞서 티저이미지로 공개됐던 콘셉트의 연장선상으로 한층 더 강렬해진 남성적인 매력을 표현했다. 특히 실루엣으로만 보여졌던 이미지가 선명히 드러나게 되면서 비스트의 무대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으로 이어지고 있다.

비스트의 첫 정규 앨범인 ‘픽션 앤 팩트(Fiction and Fact)’는 타이틀곡 ‘픽션(Fiction)’을 비롯해 12일에 선공개되어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올라 있는 발라드 곡 ’비가 오는 날엔’과 용준형의 자작곡인 ‘Freeze’ 등 10곡이 수록돼 있다.
특히, 타이틀곡 ‘픽션(Fiction)’은 서정적인 멜로디 라인을 그대로 살린 비스트 멤버 보컬과 슬픈 가사가 매력적인 곡이다.
중독성 강한 피아노 리프에 묻어나는 감성적인 분위기에 ‘헤어진 사실을 받아들일 수가 없는 한 남자가 소설을 쓰는 것으로 허구 속에서 홀로 사랑을 이어간다’는 설정으로 애달픈 마음을 표현했다.
첫 정규 앨범 발매를 앞두고 선공개곡 ’비가 오는 날엔’부터 음원 차트 상위권을 점령하는 등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비스트는 현재 막바지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happ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