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수수수염차를 마시면 부기가 빠지면서 V라인을 만들어준다는 말이 있다. 이에 과거 유명 옥수수수염차 광고에서는 V라인을 강조하는 광고를 방영하여 많은 화제가 된 바 있다. 광고의 메인 모델보다 V라인이 더욱 화제가 되었다.
이에 방영되고 있는 광고에서도 최근 해병대로 군입대를 상한가를 달리고 있는 유명 연예인보다 그 멘트가 더 화제가 되고 있다. 그는 광고에 나와 ‘알아~ 넌 아직 젖살이 안 빠졌잖아, 누구에게나 V라인은 있어요!’라고 말한다.
이 멘트가 많은 여성들의 공감을 사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이다. 이들은 너도 나도 V라인은 있지만 그동안 살이 빠지지 않고 부기로 인해 보이지 않았던 것이라며 젖살이 빠지면 자신도 V라인이 생길 것이라 주장한다.

물론 광고에서 말했던 것처럼 누구에게나 V라인은 있다. 그러나 젖살이 빠진다고 해서 무조건 V라인이 생기는 것은 아니다. 만약 근육으로 인해 턱근육이 발달한 경우라면 젖살이 빠지더라도 V라인은커녕 오히려 얼굴이 각진 네모형 얼굴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빠진 젖살에도 바뀔 기미도 안 보이는 얼굴라인에는 ‘고톡스’
젖살이 빠졌음에도 불구 얼굴라인은 변하지 않았다면 이는 젖살로 V라인이 가려진 것이 아니라는 이야기다. 또한 대부분이 근육의 발달로 인해 얼굴이 각져 보이는 경우로 살이 빠진다고 하더라도 V라인이 생기기는 어렵다. 이런 경우에는 고톡스와 같은 방법으로 V라인을 만들어주어야 한다.
전문의 고만영 원장은 “고톡스의 경우 수술이 아닌 시술로 비교적 간단하게 V라인을 만들어줄 수 있는 방법이다.”며 “V라인을 만들기 위해서는 대부분 사각턱축소술과 같은 성형수술을 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근육이 발달된 경우라면 고톡스만으로도 충분히 V라인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고 전한다.
고톡스 시술은 우선 고주파를 통해 근육을 충분히 예열한 뒤에 보톡스를 주입하게 되면 예열된 근육의 고른 보톡스 약물의 주입을 돕는다. 때문에 보톡스 단독 시술을 했을 때보다 시술 효과는 물론 효과 유지 면에서도 만족스럽다.
전문의 고만영 원장은 “시술 효과 기간을 늘이기 위해서는 3개월에 한 번씩 고톡스 시술을 받는 것이 좋다.”며 “단, 시술을 받을 때에는 반드시 정품, 정량의 보톡스로 시술 하는지 확인해야 할 것이다.”고 조언한다.
젖살이 빠지더라도 쉽게 V라인을 가질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이에 쉽게 V라인을 만들어주는 고톡스 시술을 이용해보는 것은 어떨까. 젖살이 빠지지 않더라도 만족할 수 있는 V라인을 만들어줄 것이다.
[OSEN=생활경제팀]osenlife@osen.co.kr/<사진출처 : 교대역 아트메디클리닉>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