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의 전환과 틈새시장을 공략새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는 토리또와 여수 죽림점에서 18일 그랜드오픈 이벤트로 방문 고객들에게 머그컵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남 여수에 위치한 죽림점은 18일 그랜드오픈 행사에서 7,900원인 불고기 피자를 5,000원에 판매하는 파격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맛있는 피자를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불고기 씬피자는 한국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메뉴이기도 하며, 본사 교육후 점주가 매장을 직접 운영하는 동안 가장 인기가 좋은 메뉴라 선택했다고 한다.

또한 토리또와 여수 죽림점은 작고 협소한 공간을 탈피하여 널찍하고 시원한 실내 인테리어를 바탕으로 방문객들에게 편안한 휴식공간을 제공하고 있어 지나가는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 넓고 시원한 매장 분위기를 한껏 살린 ‘토리또와’]
여수 죽림점 점주인 조은영 사장은 "앞으로 토리또와의 단골이 되실 모든 방문고객에게 머그컵세트를 증정하여, 고객들의 마음까지 꾸준히 관리 하겠다"고 밝히고 있다.
이외에 매장과 관련된 추억을 본사에서 운영하는 카페 ‘워니랜드’(http://cafe.naver.com/wonnyland)에 올려준 이용객 중 추첨을 통해 허경환 팬사인회 진행시 단독 촬영권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확트인 넓은 매장으로 인테리어가 완비된 토리또와 여수 죽림점은 친구나 가족들간의 추억을 많이 남길수 있으며, 테이블 회전률도 높아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어 손님들 반응도 좋은 편이다.
복합푸드 매장 토리또와의 초기 창업비용은 33.3㎡(10평) 기준 약 3,800만원 정도의 소자본 창업아이템으로 창업자금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경쟁력을 높인 브랜드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웰빙피자와 캐릭터 토스트의 만남으로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시키며 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토리또와는 맞춤형 창업 시스템을 도입해 예비 창업주의 창업비용을 절감하는 노력을 하고 있다. 문의 1688-1355.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