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굴에서 저온 숙성시킨 오리지널 명품 묵은지만 사용
가정의 달 5월은 유난히 외식이 많은 달이다. 외식 때마다 메뉴 선정이 고민인 요즘, 두리맛 감자탕에서 선보이고 있는 묵은지 감자탕이 입맛 까다로운 식도락가들의 검증을 거치고, 입소문을 통해 인기를 얻고 있다.
두리맛 감자탕의 묵은지는 양질의 토양에서 자란 국내산 배추에 국내산 천일염과 고춧가루, 마늘 등으로 맛깔스럽게 김치를 담궈, 1년 이상 충주댐 부근의 동굴에서 저온 숙성시킨다. 세월의 깊은 맛이 느껴지는 오리지널 명품 묵은지만을 사용하고 있는 것.

국물 또한, 향신료를 사용하지 않고 두리맛만의 30년 비법으로 만들어낸 16가지 양념이 곁들여 담백하고 깔끔하며, 돼지목뼈의 야들야들한 고깃살에 자작하게 졸여진 알싸한 묵은지를 돌돌말아 한 입에 넣는 맛이란, 남성은 물론 여성과 아이들의 입맛까지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또한 묵은지는 세계보건기구(WHO)가 인정한 대표적인 건강식품으로, 유산균이 많이 함유되어 있고, 항암•항노화, 항산화작용, 면역증진, 순환기계개선 등에도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어 묵은지 감자탕은 온 가족 외식 메뉴로 제격이다..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할 수 있어 더욱 행복한 5월, 온 가족이 오순도순 둘러 앉아 두리맛의 담백하고 시원한 묵은지 감자탕에 소주 한 잔 기울이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 자세한 사항은 두리맛푸드 홈페이지 www.durimat.com 또는 전화 080-000-0309 로 확인할 수 있다. /이대연 객원기자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