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담배를 접하고자 하는 사람들의 가장 큰 고민 중 하나가 믿을 만한 브랜드를 찾기가 힘들다는 것이다. 무엇보다 먼저 살펴보아야 할 부분은 확실한 기술력을 가진 회사인지를 파악하는 것이다.
국내 전자담배는 지속적인 신제품이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TANKSYSTEM™방식을 도입해 출시 된 초미니 전자담배 elips™는 24g중량에 0.99cm 바디로 세련되고 깔끔한 외모가 단연 돋보인다. 블랙과 실버 2가지 색상으로 만들어져 고객이 자신의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한 점도 elips™의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이번 출시된 탱크카트리지는 소비자들이 액상 고유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도록 개발된 스마트한 전자담배라는 찬사를 받고 있다.
특히 플러그 시스템을 도입해 조립과 충전이 자유롭고 ‘패스쓰루’ 기능을 장착한 배터리는 꽂는 순간 충전이나 사용이 가능 하다.
또한 관악구 신사동 498-45번지 1층 1-2호에 위치한 OVALE™관악점에 이어 동작구 사당동 1046-8번지에 2호점도 오픈했다. 사당점의 박상준 대표는 “저희 대리점을 찾는 고객님들께 항상 OPEN MIND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전자담배를 사용 할 수 있도록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 및 제품의 A/S에 관한 고객 서비스에 정성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