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고우리, '너는 펫' 장근석 전여친으로 영화 데뷔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1.05.17 07: 53

걸그룹 레인보우의 고우리가 영화 '너는 펫'에서 장근석의 전 여자친구 역으로 캐스팅됐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고우리는 이달 중 크랭크인하는 영화 ‘너는 펫’에서 장근석의 전 여자친구 이민선 역으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면서 "이달 말로 예정된 레인보우의 ‘TO ME(내게로…)’ 활동 종료에 맞춰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장편 가족 드라마를 비롯해 작품 제의가 적지 않았지만 ‘너는 펫’을 고우리의 첫 정극 연기 데뷔작으로 결정했다. 작품과 배역이 고우리와 잘 맞는데다 첫 작품이니만큼 고우리가 잘 연기 활동에 적응할 수 있게 하기 위해서는 촬영 일정에 있어 부담이 상대적으로 큰 드라마보다는 체계적인 영화가 좋을 것으로 판단했다. 고우리는 최선을 다해 준비해 작품에 꼭 작은 도움이라도 되기 위해 노력할 생각”이라고 밝혔다.
 
‘너는 펫’은 일본 만화가 오가와 야요이의 원작으로 훌륭한 외모와 뛰어난 능력으로 사회적으로는 인정 받지만 대인관계와 인맥관리에서는 쑥맥인 지은(김하늘)과 클래식 발레 유망주로 어려서부터 여자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은 인호(장근석)가 '주인'과 '펫'으로 서로를 이해해가고 우정을 쌓아가는 과정을 그린 영화다.
  
rinn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