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균을 비롯한 바이러스 살균과 늙은 세포 제거에 효과
최근 ‘동안’, ‘베이비페이스’라는 신조어가 생기면서 사람들에 대한 동안 열풍이 한창이다. 한 해가 거듭될수록 나이를 먹는 것은 순리에 맞는 자연스러운 일이지만 실제 연령보다 어리게 보이고 싶은 동안(童顔)에 대한 관심이 삶의 질과 평균수명이 올라감에 따라 점차 그 열기도 높아지고 있다.
노화는 20대에 접어들면서 진행되기 시작하여 20대 후반이 되면 피부노화가 눈에 띄게 진행된다. 바쁜 일상생활 속에 미처 돌보지 못한 피부와 몸은 예전에 밤샘을 하여도 거뜬했던 체력이 아니다. 무심코 본 거울에는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자리잡은 기미, 주근깨, 주름까지 세월의 흔적은 지울 수 없다.

젊어지고 싶고 건강하게 살고 싶은 사람들의 욕구를 반영하듯 피부관리를 비롯한 건강보조제 식품들과 각종 기능성 화장품들이 시중에 쏟아져 나오고 있다. 하지만 수많은 건강식품과 노화를 방지하는 기능성 화장품들 중 어느 것 하나 선택하기가 쉽지 않다. 선택을 하였다 하더라도 만족하는 효과를 보기 쉽지 않다. 하지만 동안열풍에 떠밀려 효과를 보지 못하면서도 구매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그런데, 일반적인 방법만으로는 특별한 효과를 보지못한 이들이 찾는 의학적인 방법이 있다고 한다. 바로 ‘광양자치료요법’이다.
‘광양자치료요법’란 자외선의 한 부분으로 세균과 바이러스를 살균하고 병들고 늙은 세포를 죽이는 치료로써 몸 속부터 젊게 만들어 주는 치료방법이다. 건강한 세포가 광양자에 노출되면 세포 안의 에너지 소모가 늘어나고 세포를 치유하는 물질의 자체 생성 및 배출이 늘어 당뇨병이나 지방간, 간기능 장애, 만성피로, 비만 등 혈류개선 등에 효과가 있다고 한다.
역삼동에 위치한 더맑은클리닉의 박민선 원장은 “‘광양자치료요법’은 자가혈액과 광선을 이용하여 혈액순환개선과 노화방지, 면역력촉진, 호르몬균형을 개선하여 병을 치료하는 세계 최초의 치료법입니다. 치료 과정이 거듭될수록 세포노화를 방지하고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합니다. 이로 인해 ‘광양자치료요법’은 ‘회춘치료법’으로도 널리 알려져 동안열풍인 요즘 인기 있는 치료방법입니다”라며 광양자치료요법에 대해 설명했다.
더불어 ‘광양자치료요법’은 노화를 방지하는 효과 외에도 전문의학지에 보고 될 만큼 다양한 효과가 입증 되었다고 한다. 일부 임파종, 골수이식 후 거부반응 등에 효과가 있으며 당뇨의 진행을 억제하는 효과까지 있다는 설명이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