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레미 스캇 "사랑스런 2NE1, 2주년 축하해!"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1.05.17 09: 40

세계적인 유명 디자이너 제레미 스캇이 걸그룹 2NE1의 2주년을 축하했다.
제레미 스캇은 17일 자신의 트위터에 "나의 사랑스런 소녀들, 2주년 축하해. 곧 또 만나길 고대하고 있어(HAPPY 2ND ANNIVERSARY TO MY LOVELY LADIES LOOKING FORWARD TO SEEING U AGAIN SOON)."라며 2NE1의 2주년에 축하 메시지를 띄웠다.
2NE1은 지난 2009년 5월 '파이어'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후 17일 데뷔 2주년을 맞이했다. 제레미 스캇과 더불어 팬들의 축하 역시 이어지고 있다.

한편 재치있고 개성 넘치는 디자인으로 레이디 가가, 브리트니 스피어스, 빅토리아 베컴 등 많은 해외 톱스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스캇은 국경을 넘어 2NE1과 남다른 교류를 통해 소통하고 있다.
2NE1이 '캔트 노바디' 활동 당시에는 스캇이 직접 멤버들에 의상을 선물했으며, 리더 씨엘과 제레미 스캇은 온스타일의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3에도 함께 출연하며 우정을 과시했다.
한편 독특한 컴백 전략으로 활동하고 있는 2NE1은 박봄의 솔로곡 '돈트 크라이'와 신곡 '론리'로 '퍼펙트 올킬'을 달성하는 기록을 세웠으며, 6월 새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nyc@osen.co.kr
<사진> 제레미 스캇 트위터.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