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도 나도 주름 제거 열풍! 친구들과 같이 맞아도 좋은 한방 침
OSEN 손남원 기자
발행 2011.05.17 12: 01

최근 40대 중반의 이 모 씨는 주름에 대해 심각한 고민에 빠져 있다. 깊게 패인 눈가, 팔자 주름은 어디서부터 건드려야 할지 몰라 스트레스를 받을 정도다. 어느 날 동창회 모임에 참여하게 된 그녀는 해결방법을 찾아 왔는지 한동안 싱글벙글 웃음이 떠나지 않았다. 무엇이 그녀를 웃음 짓게 했을까.
여자들의 수다는 빠른 정보의 원동력이다. 그만큼 미용에 대해서 가장 빨리 입소문이 퍼지는 곳은 먼저 여자들이 삼삼오오 모여 이야기를 하면서부터 시작된다. 주인공 이 모 씨도 동창회 모임에서 만난 친구들과 이야기를 하다가 고민을 해결한 케이스다. 주름을 예방하는 게 아닌 없애는 방법! 바로 한방 주름 제거 침으로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다.
주름 제거 침은 인체의 기초회복력을 침이라는 자극으로 극대화하여 약물주입 없이 주름을 피는 방법이다. 특히 혜화한의원에서 고안한 특수 침법으로 보톡스 등 어떤 보형물을 넣지 않고 1회 시술만으로도 잔주름이 제거되어 반영구적으로 탄력 있고 생기 있게 보인다. 

골격이 인체를 지탱하듯 진피층은 콜라겐에 의해 지탱이 된다. 피부를 지탱해 주던 콜라겐이 감소하면 주름이 생길 수밖에 없는 것이다.
약물이나 이물질 없이 특수 침만을 이용하여 주름 부위의 진피층을 자극해 피부의 재생 기능을 촉진시켜 신체 스스로 콜라겐을 급속히 생산한다.
혜화한의원 이효석원장은 “침으로 주름을 치료하면 피부에 외상을 남기지 않을뿐더러 얕은 주름은 물론 깊은 주름과 함몰 흉터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와 같이 진피층 자극으로 콜라겐이 자연 재생되므로 인위적인 느낌이 없고, 얼굴 전반에 걸쳐 탄력성이 향상되고 피부 결도 좋아진다. 사람이 본래부터 지니고 있는 기초적인 회복력을 침이라는 자극을 통해 살려준다.
주름 제거 침의 큰 장점은 시술 시간이 비교적 짧고 수술이 아니기 때문에 바로 일상생활로 복귀가 가능하다. 시술 후 부종과 혈종의 발생이 적다. 4주 간격, 기본 3회 등 최대 6회의 시술만으로도 반영구적으로 주름을 제거한다. 약물의 힘을 전혀 빌리지 않고 피부의 자연회복력을 통해 주름이 없어진다. 또한 보형물 없이 피부가 살아나므로 인위적인 느낌이 전혀 없다는 게 큰 특징이다.
혼자 주름 제거 침을 맞기 어렵다면 친구들과 같이 선택하는 건 어떨까. 동안프로젝트를 시작하고 싶다면 골치 아팠던 주름부터 해결하자!
[OSEN=생활경제팀]osenlife@osen.co.kr
사진출처 : 혜화한의원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