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담배 아파치가 성능과 디자인 그리고 A/S 부분 모두 만족할 만한 전자담배로 화제가 되고 있다. 전자담배 아파치는 이미 전자담배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홍콩 JSB와의 제휴로 기존 전자담배에서는 경험 할 수 없었던 월등한 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사랑 받았던 데 캉코리아의 카시오페아-P 디자인에서 한층 업그레이드 된 디자인과 전국에 분포한 데 캉코리아 대리점을 통한 일원화 된 A/S망으로 인해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기존 전자담배와 전자담배 아파치의 성능 부분에서 가장 큰 차이를 보이는 점은 별도의 카트리지 구매가 필요 없다는 점이다. 기존 전자담배는 배터리, 무화기, 카트리지의 결합 형태로 제작 되었지만 전자담배 아파치는 무화기와 카트리지가 일체형으로 제작 되었다. 때문에 카트리지 교환이 필요 없으며 액상 저장고가 대용량화 되어 잦은 액상 충전에 대한 불편에서 벗어났다.
무화기내에 액상을 직접 주입하는 방식인 전자담배 아파치는 기존 솜 카트리지 방식의 문제점이었던 탄 내가 올라오는 현상을 완벽히 제거 하였으며 FL 카트리지 방식의 문제점이었던 액상 누수 현상까지 동시에 잡아 내었다.

또한 무화기 표면에는 액상 잔량 표시기능이 있어 쉽게 액상 재충전 시기를 알 수 있으며 배터리 또한 잔량 표시 LED를 설치해 배터리 충전시기를 불빛 만으로도 가늠할 수 있게 되었다.
전자담배 아파치는 A/S 역시 전국 곳곳에 분포한 200개가 넘는 데 캉코리아 대리점들과 함께 아파치에 대해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문제점들에 대한 책임지는 A/S를 진행 하고 있다.
데 캉코리아 관계자는 “'저희가 고객님을 만족 시켰다면 주변에 말씀해 주시고, 만약 그렇지 못했다면 저희에게 말씀해 주십시오'라는 문구를 기업 이념으로 삼았으며 이 문구는 제품의 품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나타냄과 동시에 혹시 발생할 지 모를 문제점들에 대한 최고의 A/S를 약속한다는 뜻” 이라고 전했다.
전자담배 아파치에 관련 된 문의는 데 캉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전화 1661-6747로 문의하면 된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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