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 에고이스트 팬사인회 성황리에 진행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5.17 17: 39

-‘에고이스트 섬머 룩’도 관심 집중
스모키 화장과 톡톡 튀는 개성으로 사랑 받고 있는 '브라운아이즈걸스'의 가인이 영등포에 떴다.
여성 의류 브랜드 에고이스트(www.egoist.co.kr)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가인은 지난 13일 신세계 백화점 영등포점에서 팬사인회를 통해 팬들과의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패셔니스타답게 가인은 팬사인회 현장에서도 남다른 패션 감각을 보여줬다. 사인회에 참여한 팬들은 가인의 패션 하나하나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이날 팬 사인회를 참여한 팬들은 "실제로 가인을 보니 너무 예쁘고 개성 있는 것 같다" "가인이 입고 나온 여름 패션은 나도 따라 해 보고 싶다"는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에고이스트 광고 컷을 통해 가인은 상큼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발산한 바 있다. 에고이스트와 스타일 종결자 가인이 제안하는 이번 섬머 룩은 아이스 워싱 처리를 한 점프 슈트와 오프숄더로 연출이 가능한 호피프린트의 폴리 쉬폰 블라우스다.
아이스 워싱된 점프슈트는 앞판에 달려있는 훌장식과 쉽게 장착할 수 있는 허리 E-밴드로 웨어러블하면서도 큐티한 매력을 발산할 수 있다.
호피프린트의 폴리 쉬폰 블라우스는 레이스와 꽃 모티브 자수가 되어 있어 우아하면서도 섹시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