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한일 패션잡지 동시 장식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1.05.18 08: 44

 
인기그룹 샤이니가 여성 패션지 '엘르걸' 코리아와 '엘르걸' 재팬 6월호를 동시 장식한다.
 

오는 6월 일본 데뷔를 앞둔 샤이니는 최근 엘르걸 코리아와 재팬 측을 동시에 만나 촬영과 인터뷰를 진행했다. 샤이니를 만나기 위해 엘르걸 재팬 에디터가 직접 서울을 찾았다.
 
화보 촬영에서 샤이니 멤버들은 프레피룩 스타일로 변신, 컬러풀한 재킷과 개성 있는 패션 아이템을 소화하며 자유분방한 매력을 선보였다.
 
'엘르걸' 재팬의 에디터 유키코는 “샤이니 다섯 멤버들이 가진 개성이 시너지를 이루는 것 같다. 멤버들 모두 귀여우면서도 프로 같다”고 샤이니에 대한 느낌을 전했으며,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리더 온유는 “일본에서 많은 분들과 소통하며 재미있게 활동하고 싶다”며 일본 데뷔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샤이니는 데뷔 싱글곡 ‘리플레이(Replay)'(4월 28일 공개)와 커플링곡 ‘헬로(Hello)’(5월 14일 공개)를 일본의 각종 모바일 사이트를 통해 선공개해,  최대 모바일 사이트 '레코초쿠'의 차쿠우타(휴대폰 벨소리) 데일리 차트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는 성과를 거뒀다.
 
일본 첫 싱글 ‘리플레이’는 오는 6월 22일 현지에 발매되며, 일본 정식 데뷔를 기념해 6월 19일 아시아 아티스트로서는 처음으로 영국 애비 로드 스튜디오(Abbey Road Studios)에서 라이브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rinn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