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옥의 매력 취재하실 분~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5.18 17: 53

관광공사, 25일까지 서포터즈 모집
[이브닝신문/OSEN=이성원 기자] 한국관광공사가 ‘한옥 서포터즈’ 3기를 오는 25일까지 모집한다.
한옥 서포터즈는 한옥 숙박이 포함된 여행을 한 후에 해당 여행후기 및 추천 여행코스를 공사의 한옥 종합정보 웹사이트 ‘한옥에서의 하루’(http://korean.visitkorea.or.kr/hanok)에 게재하는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모집인원은 총 30명으로 국적, 학력, 연령 제한이 없으며 한옥에 관심이 많고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한옥에서의 하루’에서 지원 가능하다.
이번에 선발되는 서포터즈는 6월부터 10월까지 총 5개월 동안 활동하게 되며 선정된 전원에게 취재비를, 매월 우수 한옥 서포터즈에게는 한옥 숙박 체험권을 각각 제공할 예정이다.
합격자는 오는 30일에 발표되며 다음달 3일 한옥 서포터즈 발대식과 동시에 한옥체험 프로그램에 참가하게 된다.
한편 공사의 중저가관광호텔 체인브랜드인 ‘베니키아’(www.benikea.co.kr)는 다음달 17일까지 ‘베니키아와 내나라 여행 즐기기’라는 주제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lswgo@ieve.kr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