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스, 김동률과 의기투합 '가수 컴백'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1.05.19 10: 10

연기자에서 가수로 돌아와 컴백을 앞두고 있는 '로맨틱 가이' 알렉스와 국내 최고의 싱어송라이터 김동률이 의기투합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알렉스는 19일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오는 24일에 발매될 정규 2집 수록곡 중 하나인 로맨틱 발라드 곡  '같은 꿈'을 깜짝 선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선공개된 '같은 꿈'은 명품 보이스 김동률이 알렉스를 위해 작사, 작곡한 로맨틱 발라드 곡으로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멜로디와 사랑하는 연인들의 애틋한 마음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2009년 대한민국 여심을 뒤흔든 곡 '아이처럼'의 신화를 일으킨 알렉스와 김동률의 손을 잡고 만든 작품으로 음원 선공개 열기가 고조되고 있는 상황이다.
알렉스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저의 2집곡 중 김동률옹의 곡 '같은 꿈'이 선공개되었습니다 두근두근...이어서 곧 정규."라며 곧 다가올 2집 발매와 함께 컴백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알렉스는 24일 정규 2집 'JUST LIKE ME'을 발매할 예정이며, 23일에는 티져 영상을 전격 공개한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