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섹시+퓨어+로맨틱..'화보현장 공개'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1.05.19 11: 16

신예 5인조 걸그룹 브레이브걸스의 화보 촬영 메이킹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19일 동영상 사이트 엠군을 통해 공개된 브레이브걸스의 화보영상은 세계적인 힙합 브랜드 '카이덴케이' 화보 촬영장에서의 영상으로 5명의 멤버들의 매력들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섹시+퓨어+로맨틱'이란 세가지 콘셉트로 다양하게 촬영된 이날 화보 촬영에서 브레이브걸스는 청바지에 티셔츠 하나만으로도 섹시함을 발산했다. 또 남자들의 로망인 흰 셔츠 차림으로 청순함을 뿜어내며 촬영장을 열기로 가득 채웠다.

뿐만 아니라 화려한 디테일과 스타일리시함이 강조된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아찔한 포즈까지 과감하게 선보여 폭발적인 영상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기존의 걸그룹과는 확실하게 차별된 그룹이다", "어쩜 저렇게 다양한 매력들이 넘치는지 모르겠다", "순수하면서도 섹시한 모습에 입이 다물어지지 않는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브레이브걸스는 '카이덴케이' 모델로 발탁되며 갓 데뷔한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한-미 양국이 동시에 진행하는 10억원대 프로모션의 주인공이 돼 파이스트무브먼트와 같은 세계적인 아티스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됐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