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롯데3연전 레이디데이…22일 성시경 시구
OSEN 박광민 기자
발행 2011.05.19 11: 34

LG 트윈스가 롯데 자이언츠와의 잠실 주말 3연전을 시즌 두 번째 ‘레이디 데이’로 정하고 여성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20일부터 22일까지 3일 동안 1루 내야 출입구에서 여성들을 대상으로 무료 메이크업 및 네일아트, 타로점 서비스를 제공하고 선착순 5,000명에게 ‘코스라인’ 기초 화장품을 증정한다. 또한, 월드짐과 연계해 여성들을 위한 피트니스 이벤트도 실시한다.
20일에는 LG트윈스 ‘회원의 날’로 회원대상 추첨을 통해 LG 트롬세탁기 1대, LG 싸이킹 청소기 2대를 증정하고 세부 퍼시픽 항공권을 증정하는 장내아나운서를 이겨라 이벤트도 실시한다.

중앙매표소 옆과 1루 내,외야 출입구에서 청정원 ‘마시는 홍초’ 샘플링도 진행한다.
21일에는 ‘신한카드 러브데이’로  경기 입장권을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고객당 2천원을 결제계좌로 입금해준다. 또한 LG트윈스 선수가 홈런을 치면 추가로 1천원을 더해 총 3천원을 돌려준다. 할인금액은 6월 초에 입금되며 혜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고객센터(1544-7000)로 문의하면 된다.
입장권을 신한카드로 결제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하여 신한카드 기프트 카드를, 경기 중 전광판 이벤트를 통해 러브 가족상과 베스트 커플상을 선정 신한카드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5명을 추첨해 구단 용품을 구입할 수 있는 상품권을, 1루 내, 외야 출입구에서 선착순 1만 명에게 응원도구를 무료로 제공하며, 경기종료 후 화려한 불꽃놀이가 펼쳐진다.
아울러, 야구장 중앙매표소 앞에서 현대자동차 ‘벨로스터’ 전시회를 진행하고 경기 중 커플 이벤트를 통해 임피리얼 펠리스에서 제공하는 세부여행권을 증정한다.
22일에는 커플들이 참여할 수 있는 CJ맥스봉 콜라겐 뷰티 그라운드 이벤트 및 여성을 대상으로한 AJ One Fine Day 이벤트와 홈페이지에 신청한 팬 중 1명을 선정해 잊지 못할 프로포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레이디 데이’ 기간 동안 추첨을 통해 LG 시네마 3D TV, LG 옵티머스 블랙/빅 스마트폰, LG 싸이킹 청소기, LG 생활용품세트, 토다이 식사권, 차이나 팩토리 식사권, 코스라인 기초화장품, 월드짐 1개월 이용권, 라마르 클리닉 무료쿠폰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22일에는 가수 성시경씨가 애국가와 시구를 할 예정이다.
agassi@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