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K 31일까지 축제
세트 메뉴 등 선보여
[이브닝신문/OSEN=이성원 기자] 서울랜드에서 운영하는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CPK)이 오는 31일까지 건강 먹거리로 떠오른 과일 아보카도를 주제로 ‘아보카도 축제’를 진행한다.

아보카도는 국내에서는 생소하지만 ‘숲의 버터’ ‘숲의 햄’이라고 불릴 만큼 영양가 높은 과일 중 하나로 알려져 있다. 뿐만 아니라 미국 뉴스 전문채널 CNN이 추천한 ‘식단에 포함해야 할 필수 섭취 음식’ 가운데 하나로 뽑혀 그 효능을 인정받았다. 치매·노화·빈혈·안과질환 예방에 좋으며 피부 미용에도 효과가 뛰어나다.
먹을거리, 볼거리, 살거리 등 3가지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축제에서 CPK는 고객들에게 아보카도를 체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먼저 이번 축제 기간 동안에는 아보카도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2인용 아보카도 세트는 캘리포니아 클럽 피자, 샐러드(타이크런치, 바비큐 치킨 중 택일), 음료(버니니와인, 탄산음료 2잔 중 택일), 생 아보카도 열매, 아보카도 클렌징 티슈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4만1000원이다. 4인용 아보카도 패밀리 세트는 캘리포니아 클럽 피자, 베이비 백 립, 샐러드타이크런치, 바비큐 치킨 중 택일), 아보카도 에그롤 2개(4조각), 탄산음료 4잔, 장난감(카메원 액션 트랙세트), 아보카도 클렌징 티슈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7만7000원이다.
한편 볼거리 제공을 위해 매장 곳곳에 아보카도 관련 사진과 소품 장식들을 배치해 축제 분위기를 살렸다. 또 집에서 아보카도로 직접 요리를 해보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축제기간 동안 CPK 매장에서 아보카도를 구입할 수 있도록 했으며 아보카도 요리법도 알려준다.
lswgo@ieve.kr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