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재인, 빈티지한 느낌의 앨범 재킷 공개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1.05.20 10: 26

[OSEN=황미현 인턴기자] 가수 장재인이 오는 26일 발매 예정인 데뷔앨범 '데이 브레이커(Day Breaker)'의 빈티지한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장재인은 지난 19일 자신의 트위터에 "재킷입니다. 원하던 데로 나와서 무척 기뻐요. 24일 쇼케이스 현장판매를 시작으로 26일 정식 발매됩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재킷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장재인은 장난감 병정이 있는 나무 아래에서 노란 스트라이프 가디건을 입은 채 앉아있다.

장재인은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24일 오후 8시 서울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특별 콘서트 '장재인 미리보기 - 어 스페셜 프리뷰(A Special Preview)'를 가진다.
이 공연에서 장재인은 싱어송 라이터답게 자작곡인 신곡 전곡과 팝송 커버를 연주하며, 화려한 무대연출, 스크린 영상 등을 사용한 다채로운 볼거리가 있는 공연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장재인의 데뷔앨범 '데이 브레이커(Day Breaker)' 의 예약판매는 오는 20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에서 실시된다.
goodhmh@osen.co.kr
<사진> 키위뮤직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