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학비절감서비스와 개인 맞춤형 상담으로 좋은 반응 얻어
호주를 사랑하는 사람들이라는 의미의 호주 필리핀 어학연수 전문 커뮤니티 '호사랑’(대표 이동일, http://cafe.daum.net/lovesydney) 이 '최저학비보상제도’를 업계 최초로 실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호사랑’은 포털사이트 다음(Daum) 최대의 호주 필리핀 전문 커뮤니티로 유학전문상담원들의 맞춤상담과 다양한 연수 패키지, 학비 절감 서비스 제공으로 유학준비생들로터 입소문을 타고 있는 곳이다.
해외어학연수를 위한 많은 비용을 감당하기 어려워 중도 포기하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는 점에 주목, 호사랑에서는 대대적인 학비절감제도를 마련해 주목 받고 있다.

회원들로부터 가장 반응이 좋은 제도는 '이달의 스페셜 학교’다. 호사랑이 매월 선정한 4곳의 호주 영어학교 중 한 곳을 등록하는 회원에게 비용을 절감해주고 있다. '최저학비보상제도’는 고객이 구입한 상품과 똑같은 상품을 다른 곳에서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는 사실이 입증되면 그 차액을 즉시 현금으로 돌려주는 제도이다.
호사랑은 호주 필리핀 전문 커뮤니티로 호주워킹홀리데이, 호주 어학연수, 필리핀 어학연수, 필리핀 연계연수 등 호주 필리핀 유학에 관련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유학전문상담원과 친절한 1:1 맞춤 상담 통해 회원에게 매월 진행하는 이달의 스페셜 학교, 최저가격 보상제도, 비자무료대행서비스 및 무료 항공권 지급 등 학비를 절감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과 회원에게 알맞은 개인맞춤형 유학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호사랑 카페 주인장은 “호주 어학연수를 통해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고 새로운 경험도 할 수 있도록 회원이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호사랑의 목표”라며 “최저학비보상제도 외에도 정확한 정보제공과 철저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대연 객원기자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