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영-김수미 '폭풍 에드립' 더빙 영상 공개
OSEN 이혜진 기자
발행 2011.06.03 16: 04

초호화 스타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3D 애니메이션 블록버스터 ‘빨간모자의 진실2’가 목소리 열연을 펼친 배우들의 특별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특별 영상에서는 배우들의 실감나는 목소리 연기 장면을 엿볼 수 있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빨간 모자역에 캐스팅 된 이시영은 마치 영화 속의 한 장면을 연기하듯 강한 액션 동작까지 소화해 내며 연기를 해 더 생동감 넘치는 목소리 연기를 보여줬다.
1편에 이어 수다쟁이 스파이 날다람쥐 역을 맡은 노홍철과 욕쟁이 할머니 김수미도 전작에서 쌓았던 노하우를 살려 더 강력해진 내공으로 더빙에 참여했다.
김수미는 폭풍 에드립으로 더빙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고, 노홍철은 넘치는 에너지로 매 순간순간 열정을 다며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박영진은 빨간모자, 늑대, 할머니, 날다람쥐를 진두지휘하는 폴짝이로 분해 특유의 개그 본능을 마음껏 발휘했다. 더빙 내내 자신만의 색깔로 폴짝이를 그려내며 영화의 코믹한 느낌을 한층 더 살렸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타들이 총 출동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빨간모자의 진실2’는 다음달 16일 개봉 예정이다.
tripleJ@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