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소이가 SBS 월화드라마 '무사 백동수'의 히로인 '황진주' 역에 발탁된 것에 이어 광고 계약까지 하는 등 종횡무진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윤소이는 최근 '무사 백동수'에서 의협심과 남다른 무술 실력을 선보이는 한편 백동수(지창욱)에 대한 순애보적인 사랑을 그려나갈 여주인공 황진주 역에 발탁됐다. 이어 밝고 깨끗한 이미지가 큰 매력으로 작용해 광고 촬영이 이어지는 등 광고 모델로도 활약을 펼치고 있다.
화장품 모델로 활동 중인 윤소이는 완벽한 몸매와 꿀 피부를 자랑하며 다이어트 건강식품에 이어 곧바로 한 리조트의 메인 모델로 발탁돼 광고 촬영을 마치는 등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윤소이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윤소이는 최근 드라마 준비와 광고 촬영 등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지만 너무나 즐겁고 활기찬 모습으로 주변 스태프들에게 활력소가 돼 주고 있다. 윤소이의 건강하고 밝은 모습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내주고 있어 바쁘지만 기쁘고 감사한 마음이 더 크다”고 전했다.
특히 윤소이는 드라마 촬영 준비와 광고 촬영 등의 바쁜 일정 가운데 5년간 이어온 선행 활동에 동참하고자 지난 5일 어린이날에는 길거리 모금 캠페인에 참여해 열정적으로 활동하는 등 남다른 행보를 보이고 있다.
8월 개막하는 세계문화엑스포 상영작인 3D 입체 영화 '벽루천'의 주인공 선덕여왕으로도 팬들을 만난다.
happ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