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상 성형수술 티내지 마세요
OSEN 손남원 기자
발행 2011.05.21 02: 59

성형을 하는 이들이라면 변하지 않는 고민거리가 있다 바로 성형 후 붓기 이다. 성형 후 활동해야 하지만 좀처럼 붓기가 가라앉지 않아 집 밖으로 나가지 못해 답답함으로 방콕 하는 이들이 많다. 수술 후 어쩔 수 없이 발생하게 되는 붓기나 멍 등이 얼마나 빠른 시간에 없어져 일상적인 사회생활을 할 수 있을까가 성형 후 또 다른 고민거리로 자리 잡아 가고 있다.
특히 안면성형 후 붓기 후유증 회복을 위해 붓기 보조 식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수술 후 보조식품에 도움을 받는 다면 회복 기간을 단축시킬 수 있다. 또한 피부감각의 둔함이나 움직임의 부자연스런 느낌으로부터의 빠른 회복을 도모해 주기도 한다. 그만큼 성형 후 붓기 빼는 것은 절대적인 것이다. 물론 보조 식품으로 호박, 얼음찜질 등이 있지만 그런 것들은 오랜 얘기들이다. 최근 이를 탁월하게 없애주는 한방 건강 음료가 출시되어 눈길을 끈다.
성형 후 붓기 관리를 철저하게 한다면 성형후의 만족도 또한 몇 배 증가 시킬 수 있다.   ‘미인수’는 신체의 순환을 도와 몸 전체의 밸런스를 맞추어 이 붓기와 멍을 빠른 시간 안에 없애주는 역할을 한다. 또 다른 ‘미인수’의 매력은 이 같은 순환으로 인해 피부의 탄력이 더해진다는 점이다.

오랜 기간 동안 궁중의 사람들의 붓기와 멍을 빼는데 사용되어오던 비밀 요법을 현대인의 체질에 맞게 재탄생된 ‘미인수’는 그래서 우리나라 사람들의 몸에 완벽하게 맞는 전통 비법이다. ‘동의보감’에서도 ‘미인수’가 가진 치료법을 가장 확실한 붓기의 치료법으로 설명해왔다. ‘기와 혈이 잘 통하면 통증이 없고, 잘 통하지 않을 때 통증이 발생하고 기순환이 잘 안되면 혈액이 정체하게 되고 이 정체된 혈액이 오래 지속되면 어혈로 변한다.’ 이는 외부의 충격으로 몸에 어혈, 즉 노폐물이 발생하고 부종과 멍을 유발 한다는 뜻이다. 그리고 그 해결법으로 혈액의 기의 순환이 필요함을 설명한 것이다.
‘미인수’는 당귀 천궁 진피 등 몸의 순환을 돕고 통증을 없애는데 탁월하게 작용하는 재료들 중 천연 재료들만 엄선하여 만들어진 제품이다. 몇 백 년을 전해 내려온 우리의 전통 비법을 재연한 믿음직한 음료인 것.
 
아무리 노력해도 붓기가 쉽게 가라앉지 않았던 성형 후 붓기 이젠 더 이상 혼자서 고민하지 말자. 이제 미인수로 한 번에 붓기를 잡아 주는 놀라운 경험을 직접 느껴보자
[OSEN=생활경제팀]osenlife@osen.co.kr
<사진출처> 미인나라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