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프뉴스/OSEN=최고은 기자] 여성전문 천만 콘텐츠를 서비스하고 있는 결혼대백과 웨프는 웨딩, 패션, 뷰티, 신혼, 리빙, 가구, 라이프, 스타뉴스, 임신, 육아 등 여성에 필수적인 다양한 옵티마이즈된 정보를 제공하는 있는 여성전문 포털사이트다.
결혼준비를 위한 웨딩의 모든 것을 가진 웨프와 고품격 웨딩잡지 월간 웨딩21이 속해 있는 뉴스앤매거진 (주)온포스가 영남지역의 결혼문화산업 정착과 활성화를 위해 영남본부를 개소한다.
서울의 높은 품질의 결혼문화시스템을 인적, 물적 네트워크 형성을 바탕으로 올바른 웨딩 관련 전문인 양성을 위해 무료 전문교육과 실시간 다양한 정보 제공을 위해 온, 오프라인 서비스를 시작하게 된 것이다.

울산 웨딩플래닝은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신부들이 서울에 올라가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영남지역에서도 시간과 비용을 절약해, 체계적인 웨딩준비를 할 수 있도록 하며, 각각 신랑신부의 취향을 고려해 체계적인 웨딩 플랜을 구성해주는 것을 물론 빠르게 변화하는 웨딩 트렌드에 맞춰 스타일을 제안한다.
한편, 영남과 서울간의 KTX개통으로 1시간 30분~2시간 30분내 서울과 영남간의 웨딩쇼핑을 할 수 있는 상호양방의시대가 앞으로의 월간웨딩21과 웨프 영남본부의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
goeun@wef.co.kr /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