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윤, 비비드 컬러 패션 '엣지 있네'
OSEN 이정아 기자
발행 2011.05.22 10: 09

SBS 월화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의 '완벽 커리어우먼' 박지윤이 커리어우먼 룩의 진수를 선보이며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박지윤은 극중 현기준(강지환)의 친구이자 기준이 CEO로 있는 월드호텔의 매니저로 분해 강렬한 오피스 룩을 선보이고 있다. 23일 방송될 5화에서는 또 한 번의 패션 변신을 예고 하고 있다.
호텔 내에서는 블랙&화이트가 조화된 심플함 속에 화려함을 강조했다면 호텔 밖에서는 비비드 컬러로 포인트를 준 새로운 패션을 선보인다. 공개된 스틸 사진 속 박지윤은 짙은 그린색 상의와 독특한 디자인의 블랙 미니스커트, 베이지 컬러의 케이프 재킷을 입고 오렌지 빛 클러치 백으로 스타일링을 완성, 시크함을 더욱 강조 했다.

박지윤의 스타일리스트는 “호텔 내에서는 박지윤의 프로패셔널한 아이덴티티를 강조하기 위해 차분하고 절제된 컬러를 주로 사용했다면 호텔 밖에서는 좀 더 과감한 색을 선택해 호텔 매니저 박지윤의 또 다른 매력을 부각 시키고자 했다”고 전했다.
 
박지윤은 완벽한 커리어우먼의 스타일로 남성 뿐만 아니라 여성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happ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