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재인, 데뷔 곡 뮤비 '맛보기' 공개...네티즌 '기대만발'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1.05.23 09: 11

[OSEN=황미현 인턴기자] 가수 장재인이 자신의 미투데이에 10여 초 상당의 데뷔앨범 ‘데이 브레이커’ 타이틀 곡 '장난감 병정들' 뮤직비디오에 영상과 사진을 깜짝 공개했다.
장재인은 "재인이의 두 번째 미친 짓!  곧 발표될 곡의 뮤비 스포일러! 펫샵보이즈의 라이브 무대를 오마쥬한 재미난 박스~"라는 글에 이어 "그리고 영상도 아주 조금 같이 보아요! 뮤비는 25일 모두 공개예정! 음원과 첫무대는 26일입니다 기대해주세요." 라는 글을 게재했다.
장재인은 형형색색의 타이즈와 상자를 머리에 쓴 안무팀과 함께 자신은 트레이드 마크인 기타를 메고, 빈티지한 도트 블라우스와 스카프를 머리에 장식한 사진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이를 접한 네티즌은 "펫샵 보이즈라니!!!!! 진정한 뮤지션답네", "와 상상 초월~","뮤직비디오 풀 버전으로 보면 재밌을 것 같은데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아울러 26일 발매되는 장재인 데뷔 앨범 '데이 브레이커(Day Breaker)'는 각종 음반사이트를 통해 예약판매가 시작됐으며, 프로듀서 김형석, 정원영, 메이트의 임헌일, 디제이 소울스케이프 (DJ Soulscape) 등 이 참여했다.
또 이 앨범에 속한 모든 곡들이 포크, 피아노 발라드, 빈티지 소울등 다른 장르가 담겨 있어 신선한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goodhmh@osen.co.kr
<사진> 키위뮤직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