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는 계절의 여왕 5월을 맞아 종합 물놀이테마파크 “오션월드”를 한층 업그레이드하여 시즌오픈과 ‘오션걸스’(박한별, 이채영 등)라는 프로젝트그룹을 통해 공격적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2010년 한국브랜드파워 서비스/콘도부문 1위를 수상한 대명리조트는 4계절의 아름다움과 지역특색을 고스란히 담고 있고, 골프, 스키, 오션월드, 아쿠아월드, 각종 부대시설과 전국 10개 지역의 리조트와 호텔을 회원권 하나로 언제나 자유롭게 이용 할 수 있도록 특별회원을 한시적으로 모집하고 있다.
또한 설악리조트의 대중골프장증설, 신선동착공, 비발디파크 내 소노펠리체CC신설, 일산 한류우드 내 호텔 등 지속적인 투자로 회원권의 가치를 높이고 있으며, 유수 법인과 단체 및 가정에서 임직원 복리후생과 가족구성원의 새로운 레저형태를 즐기기에 더없는 활용도를 자랑하고 있다.
여수 및 거제리조트의 성공적인 착공을 기념하는, 창립 32주년이 된 대명리조트의 이번 특별분양 회원에게는 계약금 입금과 동시에 회원번호가 발급되며 전국10개의 리조트와 호텔을 회원요금의 객실료 50%할인, 골프장, 스키장, 오션월드, 아쿠아월드 및 관련부대시설을 무료이용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또 향후 준공 예정인 여수, 거제 대명리조트도 회원자격으로 연중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현재 2000만 원대(부가세 포함)로 인하된 오너십 등기제 회원에 가입하면 평생회원으로서 재산권을 취득, 등기까지 할 수 있으며 과세사업자의 경우 부가세 환급에 따른 절세효과도 누릴 수 있다. 특히, 계약기간 만료 후 소멸되는 금액 없이 최초 분양 입회금을 전액 돌려받을 수 있는 회원제(멤버십) 입회 신청도 가능하다. 또한 해양리조트의 대명사 솔비치리조트&호텔이 등기제로 분양받을 수 있는 한정된 기회이기도 하다.
대명리조트 관계자는 “회원이 객실 이용 등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초 계약에서부터 예약관리까지 철저한 1대1 회원지정 전담제가 운영된다”고 밝혔다.
“여름은 대명리조트가 확실하게 책임 질 것이다. 이것이 최선이다.”
회원권 하나로 전국 어디서나 연중 사랑하는 가족, 친구들과 즐겁고 멋진 여행이 될 수 있다. 당연하다고 생각했던 사랑하는 가족의 소중함도 새삼 다시 깨달을 수 있는 찬스가 될 것이라고 업체에서는 강조하고 있다. 이번 특별분양은 대명리조트 본사 02)2186-5480 에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문과 책자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