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 욕구에 초점 맞춘 正品 전자담배는?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5.23 10: 34

2010년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한국전자담배의 We-Top이 패턴2 제품 출시 이후 입지를 공고히 하고 2011년에도 발 빠른 행보를 보이고 있다. 패턴2 제품 출시이후 시장의 반응은 ‘역시 정품은 다르다’는 것. 
해외에서의 러브 콜뿐 아니라 많은 국내 전자담배 유저들 사이에서는 이미 ‘독자적인 특허 기술과 바이오 전자 기술의 혼합, 그리고 소비자에게 가장 큰 신뢰감을 주는 정품 전자담배라는 인식을 심어주고 있다.
더불어 한 대형 유통업체의 관계자는 “㈜한국전자담배의 전국 400여개가 넘는 매장은 고객에게 믿음을 심어주는 중요한 다리 역할을 하고 있으며, 신뢰성 높은 품질과 독자적인 특허를 획득해 법적으로도 브랜드 파워가 강한 것이 제품 선택의 가장 큰 이유다. 앞으로 판매점은 물론 대형 쇼핑센터에도 납품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최근 ㈜한국전자담배는 400개가 넘는 지점과 대리점, 그리고 대형 쇼핑센터에 새로운 디자인의 We-Top을 출시해 긍정적인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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