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케시, "건강한 바디관리로 여름대비 다이어트 하기"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5.23 10: 41

-비수술 바디관리전문 토케시 신촌점, 인천논현점 오픈
 
갈수록 날이 더워지는 요즘, 많은 분들이 다가올 여름을 준비하기 위해 다이어트를 시작한다. 노출이 넘치는 계절인 만큼 바캉스에 입을 비키니라도 입으려면 지금부터 다이어트를 하며 체중감량에 집중해야 하는 것이다.

하지만 대부분 단기간에 무리하게 운동을 하거나 바나나 다이어트나 레몬 디톡스 다이어트 등 한가지 음식만을 먹는 원푸드 다이어트처럼 강도 높은 식단 조절과 운동을 감행하다가 오히려 건강을 해치고 다이어트도 망치는 경우가 많다. 그만큼 혼자 하는 다이어트 운동과 다이어트 식단은 어려움이 있으며, 자칫하면 요요 현상으로 더 살이 찔 수 있는 요인도 있기 때문에, 그 동안 다이어트에 계속 실패했다면 다이어트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도 방법이다.
 
토탈 케어 시스템의 약자인 토케시는 지방흡입 같은 수술이나 급격한 식사조절을 하지 않고, 국내 최다 11가지 바디관리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원하는 정도의 체중감량은 물론 균형 있고 매끄러운 완벽한 바디라인을 만들어준다.
또 하나의 장점으로는 관리 후 요요 현상에 대한 완벽함 책임제까지 있다는 것이다. 체계적인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부작용 없이 감량을 하면서 요요 현상 없이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잡아주는 효과적인 토케시 다이어트 프로그램에 점차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한달에 8Kg 감량, 비수술 비만관리전문 토케시 프로그램
토케시 바디관리 프로그램은 다이어트를 한다고 급격히 열량이 낮은 식단으로 변경하지 않고, 평소처럼 식사를 하면서 프로그램을 진행하기 때문에 관리가 끝난 후에도 흔히 나타나는 요요 현상을 막을 수 있다. 또한 약물이나 일시적인 외부압력을 사용하는 것이 아닌 운동효과를 대신하는 프로그램으로 부작용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다는 것.
토케시 바디관리 프로그램은 완벽한 몸매를 위한 셀룰라이트 및 군살제거는 이상적인 다이어트 방법으로 쉽게 우리 몸에 쌓인 노폐물을 제거하고 혈액 순환을 촉진하면서 인체의 효율을 높여주는 다이어트 관리이다. 특히 한달에 8Kg을 못 빼면 전액환불로 여성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 다이어트전문 토케시 신촌점, 인천논현점 오픈
최근 발빠르게 확장하고 있는 토케시는 신촌점과 인천 논현점을 오픈하는 기념이벤트로 사전예약 50명에게 바디관리 프로그램 30%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토케시 신촌점과 인천 논현점은 고객의 특성과 필요에 맞춤 프로그램과 더불어 다이어트 전문성을 갖춘 직원들이 1:1로 서비스를 제공하며 체중감량, 바디관리 후 마사지 프로그램은 물론 지속적인 상담으로 관리해 주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