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3일까지 250팀에
행사‧모임 체험마케팅
[이브닝신문/OSEN=이성원 기자] 동아제약의 프리미엄 숙취해소음료 ‘모닝케어’가 봄철 늘어나는 각종 행사나 모임에서 체험마케팅을 진행한다.

동아제약은 야유회 및 대학행사 시즌을 맞아 ‘모닝케어 페스티벌 시즌7’을 다음달 3일까지 벌인다. 홈페이지(www.morningcare.com)를 통해 사내모임이나 교내행사 등을 준비 중인 직장인 및 대학생들에게 사연응모를 받은 뒤 매주 250팀을 선정해 각 팀당 20병씩, 2만병을 무료로 나눠준다.
이 행사는 2006년 말부터 5년 동안 이어온 모닝케어의 대표적인 홍보 활동으로 주 고객층인 직장인과 미래 잠재 고객층인 대학생들에게 모닝케어의 숙취해소 효과를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더불어 ‘음주 전후 즐거운 모닝케어 건배사진’ 행사도 열린다. 소비자들이 재치 있는 모닝케어 건배사진을 홈페이지에 올리면 총 50팀을 뽑아 모닝케어를 각 팀당 20병씩 무료로 나눠준다.
동아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모닝케어는 발매 후 체험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펼쳐왔다”며 “즐겁고 편안한 모임을 만드는데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문의 02-920-8623
lswgo@ieve.kr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