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일요일에 방영된 KBS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인 ‘해피선데이-1박2일’에서는 녹화 전부터 화제가 되었던 여배우들의 야생적응기가 방영되었다.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여배우들이 등장하여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주면서 방영 전과 방영 후 모두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들은 복불복 싸움에서 지지 않는 승부근성을 보였으며 거의 화장을 하지 않은 모습으로 등장을 하였다. 특히 한 여배우의 경우 자신의 쌩얼을 선보여 동안 대표 배우의 자존심을 굳혔다. 이에 연예인들의 동안 얼굴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들이 화제가 되고 있다.

➣ 동안 얼굴의 조건 하나, 주름 없는 습관을 유지하라!
‘피부’ 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연예인인 K씨는 평소 주름 없는 탱탱한 피부를 만들기 위한 노력의 대가로 유명하다. 겨울에는 자동차의 히터를 틀지 않고, 물을 자주 마시는 등의 습관을 유지하는 것이 그 예이다.
낮 시간 뿐만 아니라 잠을잘때의자세도주름없는피부를위해서는중요하다. 한쪽 방향으로 자는 경우 베개 방향으로 주름이 쉽게 생길 수 있어서 한쪽 방향으로 자는 것은 옳지 못하다. 또한 베개에 얼굴을 파묻고 자는 경우 역시 얼굴이 눌리게 되면서 피부 탄력을 떨어뜨릴 수 있어 주의를 요한다.
전문의 이승국 원장은 “무의식중의 작은 습관이 시간의 흐름에 따라 생각지도 못한 주름으로 진행된다. 특히 얼굴의 경우 인상 쓰는 버릇이나 턱을 괴는 버릇 등에 의해 얼굴의 주름이 깊게 패이는 경우가 흔히 발생한다. 그렇기 때문에 주름을 만드는 나쁜 습관을 과감히 버리는 것이 동안 얼굴 조건의 가장 기본이다.”고 조언한다.
➣ 동안 얼굴의 조건 둘, 탱탱한 얼굴을 위한 지방이식!
동안 연예인들의 공통점은 바로 ‘통통한 얼굴’이다. 이들은 모두 몸은 날씬한데 비해 얼굴은 통통하다. 볼살이 많은 경우 상대적으로 자신의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것이 사실이다. 그러나 이는 관리를 한다고 해서 충족될 수 있는 방법이 아니다. 이런 경우 지방이식이 효과적이다.
지방이 빠지게 되면 볼살은 패이게 되고 눈 주위 지방이 빠지게 되면서 핼쑥하고 인상에 있어 점점 마이너스가 되는 것이 사실이다. 또한 지방패드가 팔자주름 위쪽으로 쳐지면서 팔자주름 역시 더욱 부각된다. 지방이식은 이런 부분들을 모두 케어 할 수 있는 시술이라 할 수 있다.
기존의 보형물의 경우 만들어진 제품이기 때문에 혹시 부작용이 있지는 않을까 다소 걱정스럽고 염려되는 것이 사실이었다. 그러나 지방이식의 경우 자신의 지방을 통해 볼륨감을 채워주기 때문에 보형물로 인한 부작용 역시 최소화 시킬 수 있다.
전문의 이승국 원장은 “복부나 허벅지 뒤쪽에서 이식할 지방을 우선으로 채취하여 원심분리를 통해 순수한 지방과 줄기세포를 거르게 된다.”며 “후에 주사기를 통래 지방을 이식한다. 단 지방의 경우 100% 생착이 어렵기 때문에 1~2개월 정도 간격을 두고 리터치를 받아야 보다 만족스러운 지방이식이 가능하다.”고 전한다.
거의 최초로 예능에 등장한 여배우들의 소탈하고 자유스러운 모습을 보여준 1박2일의 프로그램 자체도 물론 화제가 되고 있지만, 그보다 더 주목을 받은 것은 바로 여배우들의 동안 얼굴이었다. 이에 깨끗하고 맑은 피부톤을 유지하면서 지방이식을 이용하여 얼굴에 볼륨을 준다면 더 이상 여배우들의 동안 얼굴을 부러워하지 않아도 될 것이다.
[OSEN=생활경제팀]osenlife@osen.co.kr/<사진출처 : 게이트성형외과의원>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