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자담배, "역시 믿을 수 있는 회사라야"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5.24 08: 32

전자담배에 관심이 있거나 구매를 목적으로 시중의 제품들을 눈여겨본 사람이라면 여러 회사들의 제품 디자인이 크게 다르지 않다는 것을 알아챘을 것이다.
그러나 ㈜한국전자담배의 제품은 좀 다르다. (주)한국전자담배는 최근 전자담배에 여러 가지 특색 있는 문양과 색감을 주어, 모든 연령층의 사용자가 선호하는 디자인으로 공감대를 형성. 품질은 물론 시각적 측면에서도 소비자를 만족시키려는 노력이 돋보인다.
▋ 믿을 수 있는 정직한 기업

또 최근 지상파 방송사의 시사 프로그램 인터뷰에서도 알 수 있듯이, ㈜한국전자담배는 국제인증기관의 특허 및 인증, 규격과 담배 사업법을 철저히 지켜온 正道의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소비자가 전자담배를 선택할 때 가장 눈여겨봐야 할 것은 ‘불량률 없는 정품 무화기인가’와 ‘폐로 직접 흡입하는 만큼 얼마나 액상이 안전한가’하는 부분이다.
따라서 생산 공장의 위생과 안전이 검증되어야 함은 물론 그것을 증명하기 위한 세계적인 인증기관의 인증 역시 필수적.
이에 대다수 전자담배가 ‘금연보조제’가 아닌 ‘흡연보조제’인 만큼 흡연을 하면서도 좀 더 건강하고 행복한 생활을 영위하기 위해서 전자담배와 액상의 선택에 소비자의 현명함이 요구되는 시점이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