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의류쇼핑몰 ‘빈티지브라더스’ 6월 2일까지 홈플러스 잠실점 행사 진행
내 남자친구가 입었으면 하는 옷들이 죄다 모여 있다! 바로 20, 30대 남성들의 패션 감각을 자극하며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는 빈티지브라더스(대표, 이세준 www.vintagebrothers.com). 이런 빈티지브라더스가 좀 더 가까이 고객들을 만나보기 위해 5월 19일부터 6월 2일까지 2주간 홈플러스 잠실점 행사를 진행한다.
멋을 살린 디자인과 고급 원단, 저렴한 가격을 갖춘 자체제작 브랜드 의류 생산에 주력하고 있는 빈티지브라더스는 이미 고정 고객층은 물론 남성의류 쇼핑몰 중 상위권을 차지하며 명실상부한 남성의류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여기에 빈티지브라더스는 온라인쇼핑몰의 한계에서 벗어나고자, 업계 최초로 홈플러스 잠실점에서 할인기획전을 진행한다. 온라인쇼핑몰로 성공을 한 업체들은 대부분 동대문이나 각 지역에 오프라인 매장을 내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대형마트에 등장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홈플러스 행사진행 관계자는 “대부분의 남성의류 쇼핑몰이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을 타깃으로 한 작은 사이즈의 상품들을 취급하는 반면 빈티지브라더스는 20대 후반부터 30대까지도 충분히 소화할 수 있는 디자인과 다양한 사이즈를 확보한 점이 이번 행사 진행에 큰 플러스로 작용했다”고 전했다.
빈티지브라더스 이세준 대표이사는 “이번 홈플러스 잠실점 행사에 통해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하고 전국 각 지점으로 행사를 진행하여 오프라인 시장을 확대하기 위한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행사기간 동안에는 빈티지브라더스 대표이사 겸 메인 모델인 이세준씨가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특별 제작한 키 높이 깔창과 양말 등을 사은품으로 지급하며 홈플러스 매장 입구에서는 홈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한 전품목 5% 할인쿠폰을 나눠줄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에서 판매중인 빈티지브라더스 상품들을 직접 입어보고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홈플러스 단독 기획상품으로 제작한 상품들을 초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대연 객원기자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