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부터 패브릭, 리빙제품, 데코레이션 컨설팅까지 홈데코레이션의 모든 제품과 서비스를 디자인하고 생산하는 토탈리빙 디자인 컴퍼니 체리쉬가 5월 20일 대구 대봉동에 문을 열었다.
체리쉬는 4년 연속 가구분야의 랭키 1위와 드라마 협찬1위를 지켜온 가구브랜드로 대구 소비자들은 인터넷에서만 만날 수 있었으나 이젠 직접 보고, 느끼고, 전문적인 데코레이션 컨설팅도 받을 수 있다. 체리쉬 대구점은 대구의 오랜 명성으로 이어져왔던 (구)로마가구 자리에 입지하고 있으며 대구지역 단일 700평의 최대규모를 자랑한다. 최대규모에 걸맞게 테마에 따른 공간의 재구성이나 매장 데코레이션은 이태리 가구 박람회장을 방불케한다.
또한, 대구지역 특유의 섬유산업을 고려해 국내 최고의 홈데코레이션 그룹이 엄선된 패브릭존이 구성되어 있으며 국내 최고의 홈데코레이션 그룹이 제안하는 1대1 맞춤 컨설팅 서비스를 만날 수 있다. 오픈 기념 특별 사은행사와 침구류 한정판매를 실시하고 있고, 그 밖에도 매장 방문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디자인가구에 공간까지 제안하는 체리쉬의 대구 입성에 대구경상 시민과 동종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문의 070)4050-7111.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