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 장난가득 셀카 '숨은 예원 찾기'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1.05.25 08: 33

신곡 'PASS'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걸그룹 쥬얼리가 귀여운 설정샷의 대기실 셀카 놀이 '숨은 예원 찾기'를 공개해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쥬얼리는 지난 24일 미투데이를 통해 "4인4색 귀요미 쥬얼리는 대기하는 동안 셀카 놀이에 푸~욱 빠져있답니다", "요리조리 예원이 찾는 맛이 쏠쏠하지 않으신가요? 숨은 예원 찾기! 사진 찍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흔적을 남기는 예원이"라는 글과 음악 방송 출연 당시 멤버들끼리 다정하게 찍은 단체 셀카와 함께 '숨은 예원 찾기' 콘셉트의 셀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을 통해 예원은 멤버들끼리 셀카를 찍는 곳마다 빠지지 않고 멤버들 뒤에 서서 빼꼼히 고개를 내밀거나 손을 입가에 갖다 댄 '야호 포즈'를 취하며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 거울에 조그맣게 비치는 등 깨알 같은 설정 상황을 만들어내며 깜찍 발랄한 귀요미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 훈훈한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쥬얼리는 신곡 'PASS'로 오는 26일 Mnet '엠카운트다운',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등에 출연한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