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대비 허벅지 군살제거는 지방흡입술과 함께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5.25 18: 27

낮기온 28도, 5월 날씨 치고는 꽤 더운 요즘. 눈에 띄게 반팔 소매와 반바지, 핫팬츠를 입은 여성들이 많이 등장하고 있다. 이제 곧 여름 휴가 계획을 세우며 워터파크를 비롯하여 바캉스 준비를 할 때가 다가온 것이다. 
그러나 여름이 다가오는 것을 두려워하는 사람들이 있으니, 바로 각종 군살로 고민이 많은 여성들이다. 계절의 특성상 바디라인이 여과없이 노출되는 점 때문에 한동안 몸매에 신경을 쓰지 못했던 여성들이라면 갑작스러운 여름이 두려울 터.
특히나 짧은 스커트와 바지를 자주 입게 되는 여름에는 허벅지에 붙은 군살과 지방들 걱정으로 남모를 고민을 하는 사람들이 많다. 단순히 적게 먹고 운동을 많이 하는 다이어트 방법으로는 눈에 띄는 효과를 볼 수 없는 부위가 허벅지이기 때문이다. 

게다가 단기간에 효과를 봐야 하는 것이 요점이기 때문에 이러한 요구에 적합한 몸매관리방법으로 지방흡입시술이 각광을 받게 되었다. 원하는 부위를 시술 후 2개월 정도면 바라는 모양으로 구현시킬 수 있는 지방흡입술은 무엇보다 단기간에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힌다.
양재역 리포미클리닉의 지방흡입전문의인 류재일 원장은 “허벅지 안쪽이나 엉덩이 바로 밑의 쉽게 빼기 힘든 지방들을 지방흡입 수술을 통하여 지방을 제거하면 오랜 시간 힘을 들여 운동을 하는 것보다 훨씬 큰 효과들을 눈으로 볼 수 있다. 또한 허벅지 지방흡입술은 허벅지에만 효과가 있는 것이 아니라, 동시에 힙업 효과도 볼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은 시술로, 많은 양의 지방 제거가 가능하며 전체적인 바디라인을 균형감있게 잡고 싶을 때 기대 이상의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전했다.
특히 류 원장이 오랜 기간 고안한 이지리포지방흡입술은 다른 지방흡입술에 비해 짧은 수술 시간으로 인해 수술 후 통증 및 붓기가 적으며 합리적인 비용과 안전함이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지방흡입에 대해 부담을 가지고 있던 사람들에게 적합한 전문적인 지방흡입시술로, 팔뚝과 복부, 종아리, 등에 있는 지방흡입과 더불어 여름을 맞이하여 탄탄한 허벅지 라인을 갖고 싶은 여성들에게 단기간에 육안으로 검증할 수 있는 효과를 보다 적은 부담으로 실현시켜주기 때문이다.
류원장은 “지방흡입수술은 수술 내내 섬세함과 강한 체력, 그리고 집중력이 뒷받침되어야 하는 수술이기 때문에 지방흡입을 전문으로 수술하는 지방흡입전문의에게 맡기는 것이 중요하며 지방흡입을 잘하는 곳은 수술 후 관리에 심혈을 기울이는 병원이므로 그런 병원을 찾는 것 역시 꼼꼼히 체크해야 할 것 중에 하나다”라고 덧붙였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사진>양재역 리포미클리닉 류재일 원장.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