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일스폰서 여성들에게 할리우드 다이어트 사탕 파워팝스 이벤트 걸어
할리우드 스타일링 쇼핑몰로 유명한 ‘스타일 스폰서’에서 ‘1차 스폰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말 그대로 ‘스타일에 관심 있는 여성들을 스폰한다’는 취지에서 시작되었고, 이 스폰 이벤트는 6월 한달 동안 진행되며 매주 새로운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
첫 번째 ‘스폰 이벤트’로 채택된 것은 ‘할리우드 다이어트’로 화제 된 다이어트에 효과를 내는 사탕 ‘파워팝스’다. 세계적인 팝스타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14kg를 감량하는데 효과를 본 것으로 유명해진 ‘파워팝스’에는 故마이클 잭슨, 비욘세, 패리스 힐튼 등 미국의 유명스타들도 애용하는 것으로 많이 알려져 있다.

‘스타일 스폰서’ 관계자는 “파워팝스와 스타일 스폰서의 겨냥하는 고객층이 ‘트렌디한 여성’이고 또한 저희 쇼핑몰은 진정한 할리우드식 스타일링을 ‘스폰’ 해드리고자 기획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스타일 스폰서(www.stylesponsor.com)’는 할리우드 스타들의 평소 애용하는 스타일을 분석해 어떤 코디네이션을 해야 하는지 까지 보여준다. 이미 ‘트렌드세터’들 사이에서는 많이 알려져 패셔니스타로 알려진 한 연예인도 이 사이트를 탐독한다는 소문까지 퍼져 있는 상태. 또 중국에까지 알려져 중국의 네티즌들까지 사이트를 많이 찾고 있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