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분이면 수술 가능, 일상생활 복귀 빨라 인기
최근 많은 남성들이 조루증에 시달려 고민하고 있다. 조루증이란 '자기가 원하는 시기보다 빨리 사정하는 것'을 말하는데 바쁜 일상 생활이 만들어낸 현대 우리 사회가 만든 병이다. 이 때문에 적지 않은 남성들이 비뇨기과를 찾아 이를 해결한다.
한호비뇨기과(원장 서장기)에서 시행하고 있는 조루치료법은 신경차단수술과 약물복용법 등으로 다양하다. 이 가운데 귀두에 분포한 감각신경을 차단시켜 조루증을 해결하는 배부신경차단수술은 20~30분 안에 끝나기 때문에 점심시간을 이용해 수술을 받고 바로 사무실로 복귀해 근무해도 지장이 없다. 수술 후 퇴원이 가능하고 녹는 실을 사용하기 때문에 실밥 제거도 필요하지 않아 편리하다.

특히 한호비뇨기과는 확실한 신경 차단을 통해 확실한 성공을 보장하고 있으며, 실패했을 경우 무료로 재수술을 해주고 있어 만족도가 높다. 수술이 부담스럽다면 약물 복용법도 가능하다. 매일 먹어야 하고 복용 후 일주일이 지나야 효과가 드러나는 단점이 있긴 하지만 일시적인 효과에서는 뛰어나다.
하지만 복용을 끊었을 경우 다시 원상태로 돌아오기 때문에 영구적인 효과를 위해서는 배부신경차단 수술을 받는 것이 좋다.
이밖에 한호비뇨기과에서는 발기부전 클리닉을 비롯해 온필러 성기확대술을 이용한 성기확대 클리닉, 포경수술 클리닉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이대연 객원기자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