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화보집 단독 판매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5.25 19: 21

인터넷교보문고 31일까지
300명 추첨 사인회 초대
[이브닝신문/OSEN=이성원 기자] 박재범의 화보집 ‘저스트 미, 제이’(Just me, Jay)가 오는 31일까지 인터넷교보문고를 통해 단독 판매된다.

총 3개의 장으로 구성된 이번 화보집은 고즈넉한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박재범의 시애틀 집과 단골가게 등을 배경으로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그의 자연스러운 일상을 담았다.
첫 번째 ‘필 잇’(Feel It)에서는 Loneliness(외로움), Defiance(반항), Composure(여유), Freedom(자유)이라는 단어들을 통해 그가 느끼고 있는 것들을 보여준다.
두 번째 ‘라이크 잇’(Like It)에서는 Travel(여행), Cook(요리), Challenge(도전), Play(놀이)를 통해 그가 좋아하는 것들에 대해 말한다.
마지막 ‘앤드 저스트 잇’(And Just It)에서는 Every day(일상), Rest(휴식), Friend(친구), Memory(추억)라는 단어를 통해 연예인 재범이 아닌, 편안하고 일상적인 모습의 재범을 표현했다.
인터넷교보문고는 이번 화보집 단독 판매를 기념해 예약판매 기간 동안 구매자 중 총 300명을 교보문고에서 진행되는 저스트 미, 제이 출간 기념 팬 사인회에 초대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인터넷교보문고 홈페이지(www.kyobobook.co.kr)를 참고하면 된다.
lswgo@ieve.kr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