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얏트 리젠시 인천의 로열 웨딩 페어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5.26 08: 02

[웨프뉴스/OSEN=최고은 기자] 인천 국제공항과 3분 거리에 위치한 하얏트 리젠시 인천은 유럽 왕실의 웨딩 파티 스타일링에서 영감을 얻은 Royal Wedding Party를 오는 6월 18일 그랜드볼룸에서 개최한다.
 
이번 하얏트 리젠시 인천의 로열 웨딩 페어는 예비 신혼부부를 초대하여 칵테일 파티를 시작으로 유럽 로열 웨딩 스타일로 된 2개의 긴 직사각형 테이블이 세팅된 본 연회장에서 웨딩 프리젠테이션과 웨딩드레스 및 한복 패션쇼를 진행할 예정이다. 260여종의 야생화로 꾸며진 가든에서는 재즈 밴드와 함께하는 가든 바비큐와 경품 추첨행사가 진행된다.

 
하얏트 리젠시 인천은 한국 웨딩 트렌트를 선도하고자 본 행사를 기획하였으며, 꽃 장식을 하지 않고 화려한 크리스탈과 다양한 조명효과의 조화를 통해 신랑, 신부의 아름다움을 극적으로 표현해 줄 수 있도록 최대한 배려한 점이 인상적이다.
 
인천 하얏트 호텔의 웨딩은 인천국제공항이 3분 거리에 인접해 있고 하객을 위한 무료 셔틀 2대가 제공되며, 공항 철도 전 구간 개통으로 서울 전 지역에서 더욱 가깝고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해 졌다. 꽃, 음료, 웨딩 메뉴가 포함되어 있는 패키지 상품과 특급호텔로는 이례적으로 4만 원대부터 시작하는 개별 웨딩 메뉴를 제공하며 타 호텔과 달리 봉사료를 받지 않아 10% 할인효과도 만끽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goeun@wef.co.kr / osenlife@osen.co.kr
<사진> 하얏트 리젠시 인천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