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잉 컨텐츠’ 갖춘 '마에스티아 온라인', 공개서비스 돌입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11.05.26 11: 15

‘솔로 플레이’에 특화된 시스템을 갖춘 MMORPG '마에스티아 온라인'이  공개 서비스에 들어간다.
와이디온라인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알오씨워크스가 개발한 솔로예찬 MMORPG '마에스티아 온라인'의 공개 서비스가 26일 시작된다고 밝혔다.
2번의 게임 시스템 점검과 서버 부하 테스트를 거쳐 오픈되는 '마에스티아 온라인'은 파티 플레이가 필수적인 기존 MMORPG와는 차별되게 혼자서도 쉽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솔로 플레이’ 컨텐츠를 갖추고 있는 게임으로 관심을 모았다.

그 중 제자리에서 퀘스트 수락과 완료가 가능한 ‘기도 시스템’, 위험한 순간 100% 최상의 능력치를 끌어올릴 수 있는 ‘강림 시스템’, 난이도를 선택해 1인 입장까지 가능한 ‘인스턴스 던전’ 등의 컨텐츠들을 이번 공개 서비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 측은 “기본적으로 게임은 즐기기 위해 하는 것이다”라며, “마에스티아는 게임에 조금 서툴다고 다른 사람 눈치 볼 필요도 없고, 파티를 찾으려고 시간을 허비할 필요도 없다”고 말했다.
scrapper@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