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갓탤' 리틀 성유리-이승기 도플갱어..이색 참가자들 '화제'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1.05.26 16: 25

감동의 글로벌 재능 오디션 '코리아 갓 탤런트'에 성유리가?
 
오는 6월 4일 밤 11시 첫방송되는 tvN '코리아 갓 탤런트'에 성유리와 꼭 닮은 어린이 지원자가 등장해 관심을 끌고 있다. tvN이 매일 한편씩 공개하는 예고편 속에 어린 시절의 성유리를 보는 듯한 꼬마 숙녀 지원자가 모습을 드러낸 것. 

광주 지역에서 연기를 재능으로 예선에 참여했던 6세 이혜빈양이 그 주인공. 동그랗고 큰 눈, 오똑한 콧날, 통통한 볼은 물론, 약간 처진 입꼬리까지 성유리와의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며 관심을 받고 있다고. 지난 14일 방송된 번외편 '탤런트 더 비기닝'에서는 똑 부러지는 말투와 유치원에서도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는 ‘요정’의 모습을 보여 ‘성유리 도플갱어’, ‘리틀 성유리’로 손색없다는 평가속에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최근 성유리가 드라마 '로맨스 타운'을 통해 선보이고 있는 헤어스타일과도 비슷한 분위기를 연출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고. 
리틀 성유리와 함께 훈남스타 이승기 닮은꼴 지원자 또한 눈길을 끌고 있다.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인 김찬양은 쌍꺼풀이 없는 눈과 귀여운 눈웃음, 헤어스타일까지 전체적인 분위기가 이승기와 꼭 닮았다며 누리꾼 사이에 관심을 받고 있는 것. 최고 인기를 누리고 있는 훈남 '이승기'처럼, 도플갱어 '김찬양' 또한 귀여운 훈남 외모로 여심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스타와 외모 닮은꼴 뿐 아니라, 캐릭터와 행동이 닮은 지원자도 있다고 제작진은 귀띔했다. 아이유와 유브이를 합친 ‘아이유브이’라는 이름으로 지원한 여고생 2명은, 이미 독특한 캐릭터와 음악을 담은 재미있는 UCC를 선보이며 온라인에서는 화제를 낳고 있는 지원자. 웃음과 음악을 동시에 전하며 매니아 팬층을 형성하고 있는 유브이 못지 않은 개성을 가진 ‘유브이 닮은꼴’로, 서울 예선에 참여해 멋진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코갓탤' 예선을 위해 특별한 레퍼토리를 준비했다는 아이유브이가 과연 어떤 퍼포먼스를 선보였을지, 심사위원들은 어떤 평가를 내릴지 기대해봐도 좋을 듯 하다. 
한편, '코리아 갓 탤런트(Korea’s Got Talent)'는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리얼리티 ‘갓 탤런트(Got Talent)’의 프로그램 포맷을 영국 프리멘틀 미디어(Frementle Media)社로부터 정식으로 구매, 제작하는 오리지널 한국버전. 성별과 나이에 관계없이 코미디, 마술, 댄스, 악기 연주, 성대모사 등 한계가 없는 다양한 분야에서 독특한 재능을 가진 스타를 발굴하는 오디션 리얼리티다. 카리스마 음악감독 박칼린, 따뜻한 감성의 국내 최고의 여배우 송윤아, 사람 냄새나는 스토리로 대한민국을 웃고 울리는 영화감독 장진이 심사위원을 맡았으며, 노홍철과 신영일이 MC로 활약한다.
 
issue@osen.co.kr
<사진> tvN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