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소이, 남장 사진 공개 '절세 꽃미남'
OSEN 이정아 기자
발행 2011.05.27 09: 12

윤소이가 SBS 새 월화드라마 '무사 백동수'의 히로인 ‘황진주’ 역으로 최근 포스터에 이은 타이틀 촬영을 진행하며 남장으로 깜짝 변신한 모습을 트위터를 통해 공개했다.
윤소이는 최근 자신의 트위터에 드라마 '무사 백동수' 타이틀 촬영 중 조선시대의 남자 복장을 한 모습의 사진을 올렸다. “남장했어요^^~ 앙앙” 이라는 귀여움 넘치는 멘트도 함께 적었다.
 

평소의 밝은 미소와 단아한 이미지 등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윤소이의 깜짝 남장 사진은 남장을 해도 예쁘다는 반응이 올라올 만큼 ‘절세 꽃미남’의 모습이었다.
 
윤소이가 맡은 황진주는 의적패 산채에서 자란 활발하고 맑은 성격의 자신만의 정의를 지키는 강인한 여성으로 세상에 무서울 게 없는 왈패 같은 캐릭터다. 또 백동수(지창욱)를 향한 지고지순한 마음을 통해 한 여인의 목숨을 건 운명적 사랑을 그려내고 극의 재미와 흥미를 더하는 중요한 키를 쥐고 있는 인물로 그려진다.
 
'무사 백동수'는 '내게 거짓말을 해봐' 후속으로 7월 4일 첫 방송된다.
 
happ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