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뷰티코아 현태 대표, “글로벌 시대, 직원을 최우선으로···”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5.27 11: 30

새로운 트렌드를 창조하는 미의 중심지 라뷰티코아(대표 현태)는 직원과 고객의 소통을 통해 진정성 있는 서비스의 수준을 높이기 위한 온라인 마케팅 교육을 압구정 팝그린 호텔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실시했다.
 
각 기업이 블로그, 소셜네트워크 등을 통한 마케팅에 집중하고 있는 오늘날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지식경영의 일환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시켜 또 하나의 뷰티마케팅 트렌드를 창조하기 위해 행사를 준비했다.

 
교육은 2부로 진행되었으며 1부에는 국내 최대 온라인 미용 동호회 ‘미용커플’ 노지철 대표의 회원관리 비법과 카페 활성화에 대한 교육이 이루어졌고, 2부에는 국내 1위 포털사이트인 네이버의 서비스개발부 유문석 부장이 ‘참을 수 없는 일함의 즐거움’이란 주제로 즐겁게 일하며 발전하는 조직을 만들기 위한 구체적인 실천 방안에 대한 내용으로 강의를 하였다.
 
프리미엄 토탈뷰티살롱 라뷰티코아의 현태 대표는 “고객과의 소통을 일부 직원이 아닌 전 직원들이 전방위적으로 나서서 할 수 있도록 이 자리를 마련하였다”고 전했다.
 
유행의 선두를 주도하고 항상 끈임없이 노력하는 이미지를 모토로 QR코드 출시에서부터 모바일 웹을 통한 정보 제공을 하고 있는 라뷰티코아는 토탈 뷰티 서비스 선두주자의 입지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