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영어캠프, 미국 예일대학교로 가다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5.27 15: 05

-미국명문대학을 경험할 수 있는 유일한 기회, 명문대 진학에 필요한 노하우를 배우다 
전세계 미국 명문대학 지원자의 비율이 해마다 늘어나고 있다. 때문에 국내학생들의 합격의 문은 점점 좁아지고 있는 추세다. 이는 특히 지원학생의 대부분이 국내에서 진학을 준비하고 있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진학에 대한 어려움이 더욱 큰 것이 사실이다.
이와 같은 상황에 국내에서는 미국 명문대학 진학에 대한 컨설팅 업체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다.

이는 영어캠프를 비롯하여 유학을 돕기 위한 프로그램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들 중에는 다른 컨설팅 회사들과 차별화 된 프로그램으로 신뢰도를 얻고 있는 업체가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이 중 눈에 띄는 것 중의 하나가 바로 ‘예일익스플로어’ 에서 운영하는 ‘예일대학 영어캠프’ (www.yale-explore.com)이다. 이는 타 영어캠프와 달리 미국 예일대학교 캠퍼스에서 예일대학 현직 교수들과 강사진에게 수업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는 프로그램으로 미국 유학을 위해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미국 명문대학 진학의 특별한 노하우와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예일익스플로어’는 ‘아이비리그’ 진학을 희망하는 초중고 학생들을 위해 한국에 지사를 낸 회사로 국내에서 예일대학 이외에 ‘아이비리그’로 갈수 있는 방안을 컨설팅 해줌과 동시에 정확하고 풍부한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꾸준히 성장해오고 있다.
또한 단기적으로 영어공부를 하는 것이 아니라 이와 같은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에게 명문대 진학의 꿈을 키워주고 열의를 가지게 하는 동기를 부여해 줌으로써 매 시즌마다 조기마감 되고 있다고 한다.
‘예일익스플로어’ 제이든 지사장은 “자녀가’아이비리그’ 진학을 희망하고 있다면 이와 같이 다양한 기회를 통해서 보다 가까이서 세계적인 명문대학 내 프로그램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주는 것이 좋은 방법이 될 것이다” 라고 전하며 “자녀 스스로 자신이 무엇을 잘하고 무엇을 좋아하는 지 능력과 소질을 개발해나갈 수 있도록 기회를 찾아 마련해 주는 것이 가장 필요하다”라고 강조했다.
‘아이비리그’ 의 꿈을 키워주고 동기를 부여해 줌으로써 향후 국내외 명문대학 진학의 발판을 마련해주고 있는 ‘예일익스플로어 미국영어캠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yale-explore.com)에서 볼 수 있다. 전화 1666-7149.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