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번드레스, 티켓몬스터와 함께 “남자의 삶을 디자인하다”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5.27 16: 18

-노유민 사촌동생 김석 대표가 이끄는 ‘엘번드레스’, 소셜커머스 진출로 고객에게 한 발 다가가
스타일리시한 패션으로 주목을 받고 싶은 건 여성뿐만 아닌 남성들도 마찬가지다. 패션잡지, 인터넷, TV에 나오는 똑같은 스타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남들과 같이 유행을 좇는 코디는 이제 한 물(?)갔다. 뛰어난 패션센스로 나만의 스타일을 완성하는 멋을 아는 ‘멋진 남자’ 패션이 2011 봄을 맞고 있다.
 

그 중에서도 가수 노유민의 사촌동생이자 국내 최고의 패션스타일리스트 김석이 운영하는 명품스타일 남성의류쇼핑몰 ‘엘번드레스’(www.elvandress.com)가 남성 패션피플에게 눈길 끄는 온라인 쇼핑몰로 꼽히고 있다.
 
엘번드레스는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의 스타일을 제안하는 자체제작 의류는 물론이고 실력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 의류 중 최고의 제품만을 셀렉해 선보이는 ‘온라인 디자이너 브랜드 셀렉 숍’으로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 매장까지 보유하고 있다.
 
남들보다 한 발 앞선 스타일과 트렌드를 제안하는 엘번드레스는 고객에게 더욱 좋은 서비스와 최고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기 위해 최적화된 유통망을 구축하고 있으며, 트렌드와 품질 면에서 안정된 새로운 브랜드를 찾아 남성 패션피플들에게 다가서고 있다.
 
엘번드레스의 김석 대표는 얼마 전 SBS '진실게임'에서 억대연봉 CEO로 소개되었을 뿐 아니라 KBS 상상오락관 ‘노유민 사촌동생을 찾아라’편에서 대박 의류업체 CEO인 진짜 사촌동생으로 출연했다. 또 공유, 김재원, 토니안 등 다수 유명 연예인들의 의상을 스타일링 한 인재다.
 
엘번드레스는 온라인에서 시작했지만 자체 브랜드를 개발해 디자인력을 강화하고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할 수 있는 제조라인을 꾸준히 구축해 현재 국내유명 백화점 입점을 계획 중이다. 또한 사회공헌활동에 적극적인 김석 대표의 의지로 노유민을 중심으로 친분관계에 있는 다수의 연예인들과 함께 바자회, 공연, 기부 등의 사회공헌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노세일 브랜드 정책으로 운영중인 엘번드레스는 현재 첫 할인 이벤트로 티켓몬스터와 제휴하여 파격적인 50% 할인 적립금 쿠폰 발행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5월31일부터 6월1일까지 기존 소셜커머스 할인보다 더 파격적인 조건인 2~6만원 상품권을 50% 할인된 가격인 1~3만원에 5000장 한정수량 판매한다.
 
‘남자의 삶을 디자인하다’라는 슬로건의 엘번드레스는 소비자에게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는 스타일리시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이대연 객원기자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